편안원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이아 조회 82회 작성일 2021-12-01 13:50:51 댓글 0

본문

존.예 겨울 원피스 하울~♥️ 이쁘고 편한것만 골라와쏘 (연말룩,하객룩,겨울코디)

멜로우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allow_1201/
☎️비즈니스 문의 ‣ moonaerim@naver.com




❤️제품정보❤️

코코앤유
3단퍼프 원피스(1호) 26,900원
: https://s.zigzag.kr/e2JtfHEdpw?af=1

가나다란
버건디 쉬폰 시스루 리본타이 프릴 플레어 레드 원피스(와인) 39,800원
: https://s.zigzag.kr/eIn6SntjXJ?af=1

어필링
모카 스퀘어넥 퍼프 슬림절개라인 데일리 로맨틱 사계절 하객룩 단아한 플레어 원피스(블랙/L) 56,900원
: https://s.zigzag.kr/u6TLD6Kulp?af=1

달트
라일락 블룸 원피스(핑크) 64,000원
: https://s.zigzag.kr/fwpVbujpIh?af=1

렌느
라푼젤 쉬폰 나염 원피스(브라운) 65,000원
: https://s.zigzag.kr/xJyDwP8g0e?af=1

플랫퍼
리버 꼬임 셔링 브이넥 맥시 롱원피스(베이지) 33,200원
: https://s.zigzag.kr/3VfWnKrcsh?af=1 
 
신스덴
딥브이넥 프릴 롱원피스(L) 127,000원
: https://s.zigzag.kr/JygsVKl3xx?af=1

참견
크림슨 플라워 자카드 새틴 롱원피스(와인) 52,700원
: https://smartstore.naver.com/4438/products/5883883402



❤️영상에서 착용한 의상정보❤️

아네로즈 - 로펠 랩 원피스(핑크)




❤️사용된 음원❤️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Artist : 오늘의 일기
Title : Strawberry Dance
Link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Vitamin B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 Want To Play -


Music by: INOSSI
Listen: https://spoti.fi/2EzvEA6
Watch:





#원피스하울 #겨울원피스 #겨울패션하울
보름달 : 원피스를 평소에 잘 입지는 않는데 그래서 그런지 가끔 사려하면 되게 어렵더라구요ㅠㅜ 멜로우님 원피스 계절별로 다양하게 추천해주시는거 너무 좋아요 체형 보완 빼놓지 않으셔서 찐 도움되는 영상들,,, 앞으로도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 글구 중단발 짱 잘어울려용><
채영chae-Young : 이제 드디어 겨울이왔따...❄언니 옷들 무슨일이야...너무 이쁜데??진짜 연말에 입으면 내가주인공인느낌~⭐첫번째 원피스 모야모야...너무 내스타일와인색원피스도 진짜 이쁘넹!!다 사버려야겠당진짜 크리스마스때 입으면 크...☃️
한소민 : 겨울에도 러블리를 추구하는 멜로우언니,,☺️☺️ 넘 귀엽고 옷들도 너무 예뻐요ㅓㅜㅜㅠㅠ❤️❤️
안혜진 : 연말에는 역시 편한 원피스가 젤 최고죠 ㅎㅎㅎㅎ 넘 이뻐용 ㅎㅎ 참고 하겠습니당 ㅎㅎㅎ
이지은 : 항상 잘보고 있어요~ 이렇게 매번 컨셉별로 하울영상 올려주시는데 옷이라는게 원래 처음 샀을때보다 몇번 입어봐야 장단점을 확실히 느낄수 있잖아요!! 그래서 멜로우님이 추천해주신 옷들중에서 계절별로 자주 입으시는거 위주로 베스트오브 베스트만 골라서 장단점 정리해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당

(광고x) 올블랙의 정석 원피스 털어왔음. 므넴

비즈니스 \u0026 협찬문의 hyunjizaang@naver.com
인스타그램 일상- https://www.instagram.com/yo_cookie/
화장품 - https://www.instagram.com/cookie_item/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므넴 #므넴원피스 #요쿠키원피스

1. 벨 플리츠 원피스 자켓
블랙 / Free / 89,500원
https://mnem.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73\u0026cate_no=48

2. 베이직 워머 원피스
먹색 / Free / 27,000원
https://mnem.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92\u0026cate_no=48

3. 배색 레이어드 원피스
블랙 / Free / 46,000원 / Sold out

4. 헤이즐 원피스
블랙 / Free / 39,000원
https://mnem.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06\u0026cate_no=48

5. 배니 레이스 슬릿
블랙 / Free / 34,000원 / Sold out

사용렌즈
- #렌즈타운 #프리스티렌즈 블루
사용 립
-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스틱 새벽구름
- #모스립스틱 #mos 108 레드페어
목걸이
- #영롱서울 러프 오발 팬던트 목걸이
https://smartstore.naver.com/younglongseoul/products/5039445038?NaPm=ct%3Dkwgs42tv%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81a0c5c88b046a3c3d9c95b101c1be162633f5e
앙팡 : 언니이임 오늘 겁나 멋있어영♡♡
요즘 원피스영상이 많이 올라오는거같아영
원피스영상도 인기가 많구 매번 다른 컨셉의 언니를 보는거도 좋지만 grwm,vlog같은
현지언니도 보고시푸용♡♡
허유빈 : 언니… 근데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 헤어랑 화장이랑 그냥 다 찰떡이야 아주
탕탕타라탕탕탕 : 논코드가 언니의 취향에 더 가까웠군요.... 취향저격 실패.... 그티만 므넴옷 너무 멋있어...... 그리고 언니랑 너무 잘어울려.... 진짜 무채색 찰떡이에요
아라 -ara- : 저번에 인스타에서 저도 므넴 추천했는데 드뎌 하울 영상을 볼수있다니ㅠㅠㅠ감사해용!!!ㅠㅠ언니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진짜 잘 어울려요♡♡
김윤경 : 헉 쿠키님 이번 하울 옷들 모두모두 너무 잘어울려요!! 블랙 느낌 찰떡

Making Clothes / ease dress / clothes pattern / 세상 쉬운 옷 만들기 / 원피스 만들기 / 코코지니의 옷만들기

프리사이즈 주름원피스입니다.

옷만들기 초보 환영.
쉽게 만들었는데 신기하게 옷이 되지 말입니다. ^^

[세상 쉬운 옷 만들기] 라는 재생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그 이름에 맞게 쉽게 쉽게 만드는 원피스예요.

코코지니 블로그 https://blog.naver.com/jinhi721
코코지니 카페 https://cafe.naver.com/jeanny
에 오시면 더 많은 작품과 바느질팁이 있습니다.
Constanza Giraldo : Excelente trabajo, muchas gracias.
김계옥 : 코코님 ~
아주 쉽고 간단한 유행 없는 원피스 치마를 사선으로 하시니 고급스럽습니다.
저는 소매가 항상 어려웠는데 큰 도움 입니다 ♥️
Mary Kim : 꼭 한번 만들어보고싶은 원피스네요~^^
색상도 핏도 넘 예뻐요~^^원단고르시는 안목이 탁월하신듯요~^^
JiYeon Yi : 드디어 제대로 된 옷을 만들어 볼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ying love eat : Thanks .i love it , very clear, easy to understand

... 

#편안원피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shfish.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