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숙제하고놀지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19 16:02:24 댓글 0

본문

[지구표]퍼즐지우개 부엉이 얼굴바꾸기, 역활놀이

얼굴을 바꿔 즐겁게 놀아요

지구 멸망 마지막 날 사건들 11부 짐승의 표와 매매 금지

명광미디어 선교 후원 계좌\r
신한은행 100-032-997882\r
예금주 : 안성명광교회\r
\r
여러분께서 후원하시는 헌금은 전액 미디어 선교에 사용됩니다.\r
\r
2020년 5월 9일 / 안성브니엘교회
김창환 : 고맙습니다힘내세요
김창환 : 박진하목사님말슴고맙습니다힘내세요성경정답입니다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형제들이여힘내세요깨어나세요바벨론에서나오시요천국에서만나요 아멘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승리합니다경고새겨드르세요예언입니다예수님재림임박햇어요.
권현임 : 아멘 하나님의 말씀 감사합니다
딴따라 : 짐승의 정확한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
최정현 : 짐승 곧 표범의 정체를 아는 것은 먼저 용을 알아야 합니다. 표범은 용으로부터 능력과 보좌와 권세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표범이 용으로부터 받은 권세는 세 때 반입니다. 그러니 세 때 반의 원 권세는 용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용은 머리가 왕관을 쓰고 있으나 표범은 뿔이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니 용은 머리에 속하고 표범은 뿔에 속한 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용과 표범은 다 같이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졌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졌습니다. 세 때 반은 단 7:25에 처음 등장합니다. 그리고 일곱 머리와 열 뿔도 단 7장의 네 짐승의 머리와 뿔의 합니다. 그러니 일곱 머리와 열 뿔은 단 7장의 네 짐승을 상징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졌다는 것은 단 7장의 네 짐승 중의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용과 표범은 단 7장의 네 짐승 중의 하나이되 용은 넷째 짐승으로 머리에 해당하며 표범과 열 뿔은 넷째 짐승의 작은 뿔과 열 뿔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작은 뿔은 열 뿔과 같은 뿔이 아니라 표범의 네 머리 중 하나로서 일곱 머리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용이 단 7장의 넷째 짐승이라는 증거는 세 때 반 뿐만 아니라 넷째 짐승은 이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용이 될 수 있는 짐승은 넷째 짐승 뿐입니다. 그리고 넷째 짐승은 이름도 모르고 그것이 상징하는 나라의 이름도 모름니다. 이는 신 28:36의 알지 못하던 나라를 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넷째 짐승은 로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용은 로마이되 분열되기 전의 머리에 해당하는 나라로 본 로마입니다. 그리고 작은 뿔과 열 뿔 중 작은 뿔은 표범이니 표범은 단 7장에서 헬라입니다. 그러니 분열된 로마 중 헬라 땅의 로마로 비잔틴 제국이며 열 뿔은 머리의 영역 밖으로 로마가 점령했던 서구입니다. 그러니 용이 표범에게 능력과 보좌와 권세를 준 것은 로마가 헬라로의 천도입니다. 여기에서 용 곧 로마와 표범인 헬라의 비잔틴 제국의 차이를 보게 됩니다. 용은 그리스도를 삼키려 하다가 미가엘에 의하며 패전합니다. 곧 그리스도교를 박해하다가 실패하자 작전을 바꿈니다. 그리스도를 낳은 여자를 박해합니다. 이 여자는 1260일과 관련된 여자로 여자는 성입니다. 이러한 성은 계 11:2의 거룩한 성으로 예루살렘입니다. 이 예루살렘은 모든 선지자들이 예언한 그 예루살렘으로 계시록은 로마와 예루살렘의 관계를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예언의 최종적으로 새 예루살렘으로 끝나는 것입니다. 그러니 계 13장의 표범은 비잔틴 제국입니다. 이 비잔틴 제국에서 유대교와 유대인 박해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곧 콘스탄티누스로부터 유대인 차별화가 시작되어 사라센 제국과의 전쟁 때부터 비협조적인 유대인에 대한 대박해가 시작된 것입니다. 이 대 박해는 그리스도교를 국교화한 로마교를 통하여 실행되었습니다. 이 로마교가 어린 양 같은 거짓 선지자로 그리스도교가 변형된 것입니다. 이 로마교가 세운 짐승의 우상 곧 산 우상이 마 24:15의 멸망의 가증한 것으로 교황입니다. 이 교황에게 경배하지 않는 자는 죽였고 이마에는 666이란 로마의 표를 받게 한 것입니다.
666은 그것을 알려면 짐승의 수를 세어보라 합니다. 짐승의 수는 계 17장에서 머리의 수이며 머리는 왕입니다. 머리를 세이면 머리는 7입니다. 그러니 1-7까지 고유번호를 가지게 되며 이 고유번호가 이름을 대신하는 이름의 수입니다. 7머리는 단 7장의 네 짐승의 7머리이며 이 7중에서 요한 당시가 6째입니다. 요한 당시의 나라는 로마이니 6은 로마의 이름의 수입니다. 그러나 6이 하나가 아니라 셋입니다. 이는 삼위일체를 상징하며 로마교가 세례를 줄 때 이마에 표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속임수입니다. 사실상 삼위일체는 용과 표범과 짐승의 우상을 상징합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이름으로 사람들을 미혹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666은 로마의 표이지 베리칩이 아니며 그것으로 물건을 사고 팔고 하는 돈의 역할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 표를 받는 대상이 사람이니 매매도 사람의 매매에 해당합니다. 그런데 사람이 아닌 물건을 사는 돈과 같은 것이란 어이없는 말입니다. 그러니 666표를 받지 않는 자는 노예로도 팔지 말고 죽이라는 것입니다. 로마교는 세례를 거부하는 자들을 수도 없이 죽였습니다. 그 주대상은 장기적으로는 유대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유대인이 나라를 얻자 로마의 시대는 일단 끝난 것으로 세례를 거부한다고 유대인을 죽이지 못합니다. 계 19장에는 유대인이 나라를 얻을 때는 표범과 거짓 선지자 곧 동로마 정교국과 로마교가 심판되어 불못에 던져졌다고 합니다. 그러니 동구와 로마교가 몰락하고 그들은 그들이 죽인 유대인의 수는 비교도 아니될 정도로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로마교는 몰락하여 이스라엘을 대적할 힘이 없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곡을 미혹할 것입니다.
송성호 :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지구표] 퍼즐지우개. 동물농장 분해

동물농장 분해 영상입니다. 잔디, 졋소, 아기강아지, 집, 탑, 나무 다음엔 조립 영상으로 돌아올게요.

... 

#지구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shfish.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