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형영양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터유 조회 486회 작성일 2020-10-29 12:19:41 댓글 0

본문

{잇둥인} 성인용 젤리 영양제 추천!

스트리밍 하이라이트 채널 잇둥인입니다.
트위치 - 이승인 https://www.twitch.tv/yiseungin
본 채널 - 이승인의 보통날 : youtube.com/yiseungin
팬카페 - 숲 속 마을 : https://cafe.naver.com/yiseungin

말랑말랑한 어린이용 구미영양제 과연 효과가 있기는 한걸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안재현약사 http://pf.kakao.com/_LxhFRC/chat
안재현약사몰 https://anyaksa.com
비즈니스 문의 pharmacistan300@gmail.com

#구미영양제 #어린이영양제 #말랑말랑
초롱초롱 : 너무 궁금했는데 ㅠㅠ 감사드립니다
쿄쿄쿄쿄 : 약사님 ㅠㅠㅠㅠ 혹시 msm 먹고 여드름이 더 심해질수더 잇나요??? 이소티논 먹고 잇능데 이마랑 많이 다 줄엇다가 이거 먹으니가 다시 더 나는거 같아요ㅠㅠㅠㅠ
3g 씩 하루에 먹거든요.... ㅜㅜ
정커리 : 달다구리 땡기네여 쩝쩝^^
리시안 : 너무 맛있게 드시네요^^.
콩이맘 : 영상 맘에 들어 조하요 눌렀어여~
노을 : 구미영양제에 대해 처음 알았습니다. 맛있고(?) 넘기기 편하지만 단점이 많네요 말다하시고 마지막엔 항상 슬픈(?)bgm을 까는거같아요..ㅎ 잘봤습니다.
love corea : 천연과일을 이용한 단맛 영양제도 있어요
조그마한 영양제에 들어 있는 미량의 설탕이 무슨 문제일까요?
대한민국 : 맛있겠어요~~
저희애들 텐텐 줬어요ㅋㅋ

어린이영양제 젤리9종 리뷰

instagram @innerbeautifullife

안녕하세요~
이너뷰티풀라이프 신약사에요~

첫 영상인 키드큐젤리편이후로 너무 시간이 많이 지났죠?
그래서 9종 리뷰를 갖고 돌아왔어요~

짜잔~~~~
비타젤리, 면역젤리, 이뮨젤리 각 3종류씩 리뷰했구요,
신약사가 직접 성분 비교하고, 씹고뜯고맛본 다음에!!!!! 영상을 찍었답니다.

아주아주 유익한 오늘 영상~
영양젤리라고 다 같지 않다구요~

참참, 2분18초에 이번영상 킬링 포인트가 있으니 놓치치 마세용

그럼 오늘도 이너뷰티풀한 하루 되시구요!!!!
영상보러 고고~~

인스타그램 @innerbeautifullife
#어린이영양제, #영양제젤리, #면역력향상,
JAY KIM : 한화제약 이뮨젤리가 글루콘산아연 들었고, 무엇보다 애들이 잘먹어요... 키드큐가 이뮨젤리 보고 따라 만들었데요~~^^ 삼부커스 들어간 제품이 호흡기 면역관련해서는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이약 : 어린이 대상 제품이라 설탕을 피해갈 수 없나봐요 ㅎㅎ
Soomini : 유키즈업은 아이의 키성장에도 효과가 있나요?
3인칭 : 예쁘세요 약사님^^
Goo Lee : 오 성인도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기리요 : ㅋㅋㅋ 보고있으니까 저도 먹고싶네요... 항상 좋은 리뷰 감사해요!!
백준호 : 먹방 지대로 관람했습니다~^^ 애기들 좋은영양제가 요즘엔 젤리스타일로 많이 나오는군요~ 함량, 맛,향,씹는촉감...다양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신약사님 ~또 유익한 방송 기다릴께요!!!~^^
Jamie Lee : 성분좋아도 아이가 먹느냐 안먹느냐가 관건인데~ 맛이랑 성분 다 비교해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쪼니 : 애기도 넘나귀여워요!! 혹시 성인도 아이랑 같은 함량을 먹어도되나유?

... 

#젤리형영양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6건 3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shfish.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